LG전자, ‘LG 이노페스트’ 신제품 발표회 개시

LG전자, ‘LG 이노페스트’ 신제품 발표회 개시

기사승인 2017-02-15 15:08:09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전자가 글로벌 주요 거점지역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LG전자는 이달 14일부터 16(현지시각)까지 그리스 크레타섬에서 ‘LG 이노페스트를 열고 유럽의 거래선, 미디어 등 300여명을 초청해 10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행사에는 LG전자 유럽지역대표 겸 독일법인장 박석원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중동아프리카 이노페스트에서는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이 약 300명에게 신제품을 소개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축제를 주제로 한다. 올해는 유럽과 중동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 아시아, 중남미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올해 유럽, 중동아프리카에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신제품을 비롯해 고효율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한 생활가전, OLED TV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가정용 허브 로봇을 비롯한 스마트 냉장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에어컨공기청정기 등 에어솔루션 제품 등 공개됐다. 가정용 허브 로봇은 다른 스마트 가전을 제어하고 동화나 음악을 들려주고 레시피를 알려주는 기능을 지원한다. 음악 재생과 알림 서비스도 가능하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은 “LG 이노페스트를 통해 LG의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리고 현지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