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정우 기자] 소니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와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톡 SWR30’, ‘플레이스테이션4(PS4) 프로’ 등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 XZ,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마트밴드 톡 SWR30이 증정되며, 제품 구매 후 다음달 5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은 추첨을 통해 PS4 프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엑스페리아 로고 머그컵’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 소니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엑스페리아 XZ는 소니의 카메라‧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플래그십 모델로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이 적용된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흔들림 보정 기술인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 등이 적용된 제품이다. 전면에는 13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여기에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가 적용됐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와 최대 450Mbps 속도를 지원하는 LTE Cat.9을 지원한다. 색상은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 ‘딥핑크’ 등 총 4가지다.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는 카메라‧오디오 성능에 더해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술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그래파이트 블랙’, ‘라임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4가지 색상에 ‘2.5D’ 곡면 글래스와 메탈 바디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PS4와 연동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스마트밴드 톡 SWR30은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소니의 스마트웨어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통화, 문자 등 정보 알림부터 ‘라이프로그’ 앱을 통한 운동량 등 활동 기록 기능도 제공한다.
소니 PS4 프로는 영상 처리 능력 향상과 4K 화질에 대응한 콘솔 게임‧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