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클라우드 총괄에 앤써니 라이 선임

넷앱, 클라우드 총괄에 앤써니 라이 선임

기사승인 2017-03-17 14:59:34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넷앱이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수석 부사장으로 앤써니 라이 전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선임 부사장을 임명했다고 17일 밝혔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클라우드 부문의 전략과 실행을 총괄하며 비즈니스 실적을 조지 쿠리안 CEO에게 직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넷앱은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이터패브릭 전략을 최근 수년간 펼치며 클라우드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조지 쿠리안 넷앱 CEO(최고경영자)넷앱의 가장 큰 차별점은 완벽하고 중단없는 클라우드 데이터관리라며 앤써니 라이는 주요 하이퍼스케일러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파트너 생태계를 넓히며 기술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최고 적임자다라고 말했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지난 25년간 다양한 기업에서 비즈니스 개발, 제품 관리, 마케팅, 영업 등의 분야를 경험한 인물이다.

클라우드 업계에서 15년간 활동했으며 넷앱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부문 선임 부사장 근무 외에도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이동시키는 프로젝트를 총괄했다. 디지털 플랫폼스, 퍼블릭스, 오라클, 시벨, 레머디 등에서 수석 부사장을 역임하고 핫스케줄스 CEO를 지낸 바 있다.

앤써니 라이 수석 부사장은 넷앱에서 근무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넷앱의 클라우드 제품군과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기업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경제적이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