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소식] 배우 임시완, 365mc 기부도락 사인회 열어 外

[병원 소식] 배우 임시완, 365mc 기부도락 사인회 열어 外

기사승인 2017-05-01 09:51:33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배우 임시완, 비만클리닉 365mc와 함께 울산서 착한 사인회 진행=365mc네트웍스는 배우 임시완과 함께 ‘365mc X 임시완 사인회’ 및 기부도시락(헬스박스Health Box) 전달식을 지난 23일 울산시 삼산동롯데백화점 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365mc 비만클리닉이 진행하고 있는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1000만원 상당의 도시락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전달식에서 365mc 대표모델 임시완은 365mc를 대표해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밀알복지재단 국내사업부 장량 부장에게 기부 도시락을 전달했다.

임시완은 행사에서 “건강한 다이어트가 기부로 이어지는 이렇게 좋은 캠페인에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한다”고 전달식 소감을 전했다.

365mc 울산점 어경남 대표원장도 “임시완씨를 비롯한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희망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 현장에는 전국 각지에서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 아시아 지역에서까지 약 1000 여명의 팬들이 몰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행사 참여자들 대상으로 한 간단한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설문조사 참여자에게 ‘365mc 굿즈패키지’를 증정했다.

착한 다이어트 캠페인은 인터넷 사이트에 자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적고 실행한 후, 실천과 성공을 인증하면 1건의 성공 사례가 5만원 상당의 영양 도시락으로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힘찬병원, 키르기스스탄 드주마베꼬프 국립정형외과와 업무협약(MOU) 체결=힘찬병원은 인천관광공사 등과 함께 최근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을 방문했다.

키르기스스탄 대통령병원, 국립정형외과병원을 방문해 양국 의료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 키르기스스탄 환자들의 의료관광 유치를 위해 본원의 독보적인 의료기술을 설명하고, 참가 의료기관들의 해외 진출 사례에 대해 공유했다.

힘찬병원은 키르기스스탄 드주마베꼬프 국립정형외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향후 힘찬병원 의료진을 키르기스스탄 병원에 파견하여 의료 기술을 전파하는 등 양 기관 간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됐다. 

이수찬 대표원장은 “중앙아시아 환자들의 한국 의료관광이 증가하는 가운데 인천지역 의료기관들이 협력해 의료브랜드를 알리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한국형 의료시스템의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모델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