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조윤희, ‘법적 부부’…2세 기다리고 있어

이동건♥조윤희, ‘법적 부부’…2세 기다리고 있어

이동건♥조윤희, ‘법적 부부’…2세 기다리고 있어

기사승인 2017-05-02 13:45:10

[쿠키뉴스=심유철 기자]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한다.

2일 이동건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 온 이동건·조윤희씨가 결혼으로 그 결실을 보게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동건·조윤희씨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먼저 서류상으로 법적 부부가 된 상태”라며 “결혼식은 방송을 앞둔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를 마친 후 치를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이동건이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남긴 편지를 공개했다. 


[이동건 편지 전문]

이동건입니다.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 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가 부모님의 논의 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 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저를 아끼고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ladbcjf@kukinews.com

심유철 기자
tladbcjf@kukinews.com
심유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