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웨딩박람회', 7월 1~2일 이틀간 대전서 개최

'웨딩앤 웨딩박람회', 7월 1~2일 이틀간 대전서 개최

기사승인 2017-06-21 15:11:17 업데이트 2017-06-21 15:11:21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최신 스타일의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허니문 등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7월 1일(토)~2일(일)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대전웨딩박람회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다이렉트웨딩으로 알뜰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웨딩컴퍼니엘이 주관한다. 2017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청담동과 대전 유명스튜디오를 연계한 웨딩패키지를 비롯해 한복과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드메와 고급폐백음식, 화보스냅, 미라지 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과 함께 미라지가구 4인용 식탁을 증정한다. 친구와 함께 공동구매할 경우에는 고급대형 아크릴 액자나 태블릿PC테이블도 증정한다.

특히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는 10~12시까지 방문계약한 고객에게는 혼주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박람회 방문만 해도 핸드폰링과 고급 앙드레김타올을 증정한다. 웨딩컴퍼니엘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베네루체, 그레이스케일 선택시 촬영의상 1벌을 추가로 제공하며 업체별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패키지 5%할인, 테이블용 3종 액자세트를 선물한다.

패키지 계약 시에는 수정본CD와 모바일 청첩장, 베이비촬영, 들러리미니드레스, 웨딩10만원 상품권, 식전영상, 가족사진촬영권, 피부관리, 투썸플레이스 커피교환권, 베스타까르르스타 할인권, 11R 양가 직계액자 등을 증정한다.

또한 계약 후 빙고스티커를 완성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웨딩홀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할인혜택을 비롯해 대관료 할인, 식사&부대비용할인, 웨딩홀 무료 섭외, 폐백음식 무료 시식권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여행앤라이프화물용캐리어, 이태리 자아레티라치오 전기그릴, 레꼴드샌드메이커, 독일 기펠스타크원터치 중형믹서기, 레꼴뜨 솔로오븐, 레꼴뜨팟듀오에스프리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하와이 최대 150만원 할인, 동남아 최대 100만원 할인, 조기항공 특가 추가할인,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가전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맞춤 양복 1+1, 커플링 최대 33%할인, 한복 최대 40%할인과 촬영복 무료 대여 등 풍성하고 다양한 특전이 마련돼 있다.

박람회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을 비롯해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인 동시에, 가장 실속있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라며 “방문만 해도 주어지는 혜택에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합리적인 제안을 대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