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맨하탄에 ‘쿼드워시 워터파크’ 개장

LG전자, 맨하탄에 ‘쿼드워시 워터파크’ 개장

기사승인 2017-08-07 09:14:56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전자가 매년 여름 뉴욕 맨하탄 거리에서 진행하는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서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본 딴 ‘LG 쿼드워시 워터파크’를 선보였다.
 
627 평방미터 크기의 LG 쿼드워시 워터파크는 컵, 접시, 숟가락 등 식기 모양의 놀이기구와 함께 4개의 노즐에서 각각 물줄기가 나오는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LG전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와 함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 신제품 체험 공간, 관람객들의 휴식 공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시티 서머 스트리트는 이달 5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맨하탄 거리 약 11km 구간에서 차량을 통제하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최근 미국시장에 출시한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는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된 기술인 ‘DD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을 분사하는 노즐 방향을 2개에서 4개로 늘려 식기 구석구석에 물을 공급해 세척력을 크게 높였으며 무선랜(Wi-Fi)을 탑재해 고스마트폰에서 ‘스마트씽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은 “쿼드워시 기능을 적용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대거 출시한 데 이어 차별화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