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 ‘전라맥주’ 출시

국내 1호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 ‘전라맥주’ 출시

기사승인 2017-08-09 18:05:47


[쿠키뉴스  전북=이용철 기자] 문재인 대통령 공식 만찬주였던 국내 1호 수제맥주 세븐브로이맥주는 강서맥주, 달서맥주에 이어 지역 이름을 붙인 3번째 수제 에일 병맥주, 전라맥주를 출시했다 

전라맥주는 플로럴과 시트러스의 상큼하고 시원한 홉 향과 라거처럼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수제 에일 병맥주다. 

세븐브로이맥주는 각 지역의 특징을 제품 라벨 디자인에 적용했다. 강서맥주는 강서의 랜드마크인 김포공항 관제탑을, 달서맥주는 대구의 소풍 장소인 이월드(옛 우방랜드)에 노을이 지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3번째 전라맥주는 “머더냐 언능 잡으랑께”, “가슴이 뛰어분디, 어째쓰까잉” 등 누구나 가슴에 품고 있는 첫사랑에 대기억을 귀여운 전라도 방언으로 표현한 라벨 디자인으로 지역 특색을 살렸다.

김교주 세븐브로이맥주㈜ 이사는 “세븐브로이맥주에서 출시한 강서, 달서 맥주의 인기에 힘입어 전라맥주를 만들었다.”며, “전라맥주는 모든 것이 서툴렀던 첫사랑의 기억을 담은 맥주다. 무더운 여름 밤, 고객분들께 잊고 있던 어린 시절의 풋풋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라맥주는 오는 10일부터 CU(씨유) 수도권과 전라도 지역에서 먼저 선보이게 되며, 이후 전국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qnowstart@kukinews.com

이용철 기자
qnowstart@kukinews.com
이용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