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고양가구박람회’ 30일부터 킨텍스서 열린다

‘2017고양가구박람회’ 30일부터 킨텍스서 열린다

기사승인 2017-08-22 10:44:25


[쿠키뉴스 고양=정수익 기자] 국내 최대 규모 가구 브랜드 축제인 ‘2017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30일부터 93일까지 5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포스터).

100여 가구업체,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시된 가구 대부분을 30~50%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서 주문받아 박람회 종료와 함께 가정으로 배송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KOFURN 2017’과 동시 개최된다.

모던가구에서부터 앤틱가구, 혼수가구, 아웃도어용 가구 등 가구·인테리어 관련 기업에서부터 목공기계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며 가구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가구산업 전문가 세미나, 수출상담회, 대학생 가구디자인 작품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열리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착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경기도와 고양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40여 년간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를 보유한 지역 가구업체들의 노력으로 어느 가구박람회보다도 그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구관련 설문조사를 실시, 방문객들이 만족하는 니즈와 주요 통계들을 빅데이터로 구성·분석함으로써 향후 고양가구박람회를 전국 최고 가구박람회로 성장시킬 장기적 플랜을 마련할 방침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이번 박람회를 충실하게 운영해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