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동아오츠카·매일유업·CJ제일제당 外

[식음료 단신] 동아오츠카·매일유업·CJ제일제당 外

기사승인 2017-09-16 12:30:06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출시=동아오츠카가 추석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인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본래 열두 달을 상징하는 화초 딱지에 전속모델인 전현무와 나라의 캐릭터를 담아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담아 제작됐다.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는 공식 온라인에서 판매되며 오로나민C 선물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유업, ‘지역사회 노인의 건강과 영양심포지엄 성료=매일유업이 서울아산병원, 평창군 보건의료원과 함께 지역사회 노인의 건강과 영양이라는 주제의 심포지엄을 성료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평창군 노인들을 대상으로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영양과 운동 중심의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임상적 결과를 바탕으로예방적 차원의 노년층 건강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진행됐다. 이날 세션에서는 정희원 노인병 전문의와 유상수 평찬군보건의료원 대화보건지소장 등이 참석해 주제를 발표했다.

CJ제일제당, 헌혈 봉사활동 진행=CJ제일제당이 지난 14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자발적 헌혈 봉사활도을 진행했다. 이번 생명나눔 활동을 통해 모인 혈액과 헌혈증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CJ제일제당은 본사를 비롯한 전국 사업장에서 연간 15회에 걸친 헌혈 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임직원이 언제든 헌혈증을 ᅟᅵᆨ부할 수 있도록 헌혈기부은행을 운영하고 있다.

오뚜기, ‘리얼치즈라면출시=오뚜기가 치즈 맛을 살린 리얼치즈라면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액상 치즈소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체다치즈와 크림을 넣어 치즈의 맛과 풍미가 발현되는 소스를 오뚜기만의 레토르트 기술과 유화 노하우로 개발해냈다. 리얼치즈라면은 노란색의 면으로 쫄깃하고 찰진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마카로니, 미트햄맛후레이크, 건브로컬리, 건청경채, 건당근 등 리얼치즈라면에 어울리는 풍부한 건더기를 더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