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017 국가고객만족도 1위 인증식’ 패스트푸드 부문 1위 선정=롯데리아가 2017 고객만족도 1위기업 인증식에서 7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고객만족지수이다. 사 측은 전통성과 트렌드를 조합한 신제품 개발을 7년 연속 선정 이유로 꼽았다.
마노핀, 라떼·머핀 4종 출시=마노핀이 ‘갓 구운 라떼’ 2종과 ‘잉글리쉬 머핀’ 2종을 선보인다. 갓 구운 라떼 2종은 밀크티에 에스프레소를 더하고 시나몬 슈가로 마무리한 ‘츄러스라떼’와 사과 과육에 애플시나몬리플잼과 에스프레소를 얹은 ‘애플시나몬라떼’다. 가격은 각각 3500원이다. 잉글리시 머핀은 시나몬이 함유된 사과잼을 넣은 ‘애플시나몬 잉글리쉬 머핀’과 카라멜 필링을 넣은 ‘카라멜씨드 잉글리쉬머핀’으로 가격은 각각 1800원이다.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출시=도미노피자가 흑미와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를 22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업계 최초로 국내산 흑미에 아마시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햄프시드, 렌틸콩 등 6가지 슈퍼시드를 함유한 ‘슈퍼시드 도우’에 육즙 가득 안창살과 풀드치킨을 더해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다. 여기에 크리미한 맛을 더해줄 로마노 크림치즈와 라클렛 치즈 소스, 베사멜 크림 소스 등을 얹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4900원, 미디엄 사이즈는 2만9500원이다.
탐앤탐스, ‘갤러리탐’ 행사 진행=탐인탬스가 10월 31일까지 갤러리탐 제24차 신규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을 포함해 수도권 10개 매장을 신진작가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하고 작품 홍보를 진행한다. 공식 SNS 채널과 블로그, 전국 영상기기를 통해서도 작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블랙청계광장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블랙 압구정점, 청담점, 도산로점, 이태원점, 파드점, 유기농테마파크점, 더 스토리지점,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에서 각각 열린다.
파리바게뜨, 추석 맞아 프로모션 진행=파리바게뜨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동요 ‘상어가족’으로 유명한 IT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해 ‘핑크퐁 피크닉백’을 선보인다. 이 피크닉백은 핑크퐁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보냉·보온 가방으로 오는 23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 시 4000원에 피크닉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증정하며 티맵을 통해 목적지 인근에 파리바게뜨 매장이 있을 경우 아메리카노 1+1 팝업쿠폰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삼성카드 링크·현대카드 이벤트, 해피앱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 ‘코코넛 음료 2종’ 출시=엔제리너스가 가을을 맞아 코코넛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에 어울리는 커피와 연유의 달콤함, 코코넛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코코넛 밀크 라떼’와 코코넛과 우유를 더한 ‘코코넛 초코 모카’ 2종이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각각 58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