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유니클로, K2, 컬럼비아, 리복, 블랙야크

[패션 단신] 유니클로, K2, 컬럼비아, 리복, 블랙야크

기사승인 2017-10-16 10:39:25

유니클로, 앤더슨 콜라보 인기상품 추가판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9월 22일 출시한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3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베스트 인기 상품을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JW 앤더슨(JW ANDERSON)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핏, 좋은 소재, 기능성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오는 23일 유니클로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 베스트 인기 상품들을 추가 입고한다. 추가 입고 상품은 출시 당일 판매 시작 15분만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된 여성용 '오버사이즈 터틀넥 스웨터'와 남성용 '라이트 다운 재킷'을 비롯해 '램스울 자카드 크루넥 스웨터', 여성용 ‘더플 코트’, 남성용 ‘EFM 보더 크루넥 스웨터’, ‘EFC 브로드 셔츠’, ‘울블렌드 퀼팅 재킷’ 등이다.

K2, 여성용 경량패딩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와 슬림한 라인 설계로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다 잡은 여성용 경량 패딩 2종을 선보였다. ‘어벤츄린(AVENTURINE)’ 경량 패딩은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후드 일체형의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 설계와 중앙선을 기준으로 한 사선 퀼팅 디자인으로 더욱 슬림해졌다. 가격은 23만 9000원. ‘코어 라이트 긴기장 슬림 다운’은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적용해 부피감은 줄이고 착용감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터치 소재와 구스 다운 100%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허리 부분 퀄팅 간격을 줄여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주며,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25만 9000원.

컬럼비아, 할리우드 배우 잭 애프론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할리우드 배우 잭 에프론, 동생 딜런 에프론과 함께한 17 F/W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컬럼비아 캠페인 영상은 할리우드에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잭 에프론과 그의 동생 딜런 에프론이 출연한다. 에프론 형제는 거친 자연 환경 속에서 컬럼비아 거트 보일 회장이 지시한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하며, 컬럼비아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몸소 체험한다. 에프론 형제와 함께한 이번 17 F/W 캠페인 영상은 끊임없는 제품의 완성도를 위한 컬럼비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으로 유명한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곳곳을 즐기는 에프론 형제의 모습을 담았다.

리복, 하동호와 협업한 2018년 S/S컬렉션 공개 

리복 클래식이 디자이너 하동호와 함께 협업한 2018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복 클래식이 패션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스’의 수장인 디자이너 하동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디자이너 하동호는 소윙 바운더리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패션 디자이너다. 컬렉션은 ‘더팔레트(The Palette)’라는 타이틀로 디자이너가 가지고 있는 색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했다. 하동호 디자이너는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컬러들을 통해 소윙 바운더리스만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만들고 그 패턴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 의상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하동호 디자이너는 리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전 벡터 로고에 열광했던 그 시대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았다. 하동호 디자이너가 표현한 감성적인 디테일은 코트, 니트, 가방 등의 총 9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8 S/S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3일 DDP 갤러리광장에서 진행된 2018 S/S 하이 서울 쇼룸 패션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블랙야크,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엣지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엣지 다운’은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출시됐으며 올해는 남녀공용의 야상스타일 ‘엣지네오다운자켓’과 롱 버전의 ‘엣지롱다운자켓’, 여성미를 더한 ‘엣지레이디다운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가격대는 60~80만원대다. 그스 다운 충전재와 함께 재킷의 공기를 가둬 온기를 살리고 외부 냉기를 차단하는 블랙야크 자체개발 에어탱크(AIR TANK) 공법이 적용됐다. 또, 고어텍스 2L 소재를 사용해 100% 방수와 우수한 방풍 기능을 발휘해 보온성을 더욱 높인다. 여기에 ‘블랙야크 엣지다운 X LG 트롬 스타일러 스마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FC(근거리무선통신)가 내장된 다운재킷을 스마트폰에 접촉시키면 LG전자의 ‘스마트 씽큐’ 어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실행되고, 트롬 스타일러에는 ‘블랙야크 패딩관리코스’가 다운로드되어 세탁이 어려운 다운재킷을 편리하게 관리하며 입을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