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 GPTW 선정 세계 최고의 일터 6위에 올라

애브비, GPTW 선정 세계 최고의 일터 6위에 올라

기사승인 2017-10-30 13:14:21
애브비는 글로벌 인증기관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Great Place to Work, 이하 GPTW)가 선정하는 제7회 세계 최고의 일터 톱25에서 6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30일 밝혔다.

제약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된 애브비는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일터를 만드는데 모범이 된 점, 환자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한 혁신과 협력을 기울이는 우수한 기업 문화와 직원 근무 경험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세계 최고의 일터 선정은 전 세계 6600여개 기업, 1000만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하는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진행됐다. 직원 입장에서 경영진, 조직 문화, 신뢰에 대해 평가한 결과로 순위가 결정됐다.

GPTW는 신뢰와 훌륭한 성과를 보이는 일터 문화에 대한 글로벌 인증 기관으로 매년 포춘의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과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GPTW 최고경영자 마이클 부시(Michael Bush)는 “올해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에 오른 기업들은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기업들이다. 기업과 사람들, 그리고 세계를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하는데 모든 이의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변화를 만들어 가는 선두주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브비는 한국,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그리스, 아일랜드, 사우디 아라비아, 노르웨이, 포르투갈,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네덜란드, 터키와 영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리스트에 올라 세계 최고의 일터 리스트에 올라갈 자격을 얻게 됐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