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레드’ 한정판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 출시

소니, ‘레드’ 한정판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 출시

기사승인 2017-11-06 16:17:53

 
소니코리아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에 레드 색상의 한정판 모델 ‘로쏘’를 6일 추가 출시했다. 이로써 ‘루미너스 크롬’, ‘딥씨 블랙’, ‘브론즈 핑크’와 함께 4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해당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12만9000원 상당의 소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0(레드)’과 거치대로 활용 가능한 로쏘 전용 레드 정품 케이스, 전후면 지문방지 필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이날부터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에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최신 버전인 8.0 ‘오레오’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엑스페리아 XZ1과 XZ1 컴팩트에서만 지원되던 ‘3D 크리에이터’ 기능을 XZ 프리미엄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피사체의 움직임과 사람의 표정 변화를 포착해 웃는 순간을 자동 촬영하는 ‘예측 촬영 기능’과 AF(자동초점) 추적 상태에서 연속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추적 연사 기능’도 지원한다.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 음질도 향상됐으며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해 최대 96kHz/24bit의 고해상도 무선 연결이 가능해졌다. 또 퀄컴의 ‘aptX’ HD 코덱도 적용된다.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로쏘는 이날부터 서울 강남구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SK텔레콤 티월드다이렉트,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소니 대리점 30개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국 13개점 내 소니 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86만9000원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