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진성중학교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준우승

청송군 진성중학교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준우승

기사승인 2017-11-14 17:47:59

청송 진성중학교가‘2017학년도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에서 전국 17개 시도 대표들 사이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진성중학교는 10일,12일까지 3일간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열린 제10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에서 강호 거제 장평중과의 결승전에서 접전 끝에 준우승을 차지했다.
 

2017학년도 경북학교 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우승을 통해 경북 대표의 자격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진성중은 16강에서 목포까지 함께한 전교생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제주대표와의 혈전 끝에 부상자들이 속출했지만, 승부차기로 신승을 한 후 8강과 4강에서 비교적 여유 있게 각각 충남, 대구 대표팀을 차례대로 꺾으며 결승에 올라 전통의 강호 경남 대표 거제 장평중과 격돌했다. 

이번 준우승의 쾌거는 평소 방과후 시간을 활용하고 또 하교 후에도 운동장에 남아 굵은 땀방울을 흘렸던 학생들의 열성과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 지도 선생님들의 노력이 함께 이루어낸 뜻 깊은 결과였다.

김종혁 체육부장과 김인태 코치는“이번 축구 대회를 준비하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과정을 통해 다시 한번 선수들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고, 자신을 믿고 따라준 제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청송 =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