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음악에 지능을 더하다’ 2차 브랜드 필름 공개

멜론, ‘음악에 지능을 더하다’ 2차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승인 2017-11-24 18:59:08


음악 서비스 멜론이 ‘음악에 지능을 더하다, 멜론’을 주제로 지난 9월 선보인 브랜드 콘텐츠 ‘마니또’에 이어 2차 ‘우리 지난날의 온도-고스란히’의 영상과 음원을 24일과 25일 각각 공개한다.
 
멜론은 이번 영상과 음원으로 인공지능(AI) 음성검색 서비스 ‘멜론 스마트 아이’, 개인화 큐레이션 ‘포유’, ‘마이’ 등 주요 서비스를 대중에게 감성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24일 공개되는 2차 브랜드 영상은 2000년대를 배경으로 MP3 플레이어와 립글로즈 등 추억의 아이템과 미니홈피 BGM으로 인기를 끈 키네틱 플로우의 ‘몽환의 숲’ 등을 담아냈다. 멜론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멜론 공식 SNS,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메인 음원에는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참여했다. 멜론의 2차 브랜드 영상 삽입곡인 곽진언의 ‘고스란히’는 2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 ‘음악지능’은 ‘음악과 IT(정보기술)를 접목한 서비스로 풍요로운 뮤직라이프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멜론은 축적해온 빅데이터를 활용해 개인화 큐레이션과 스타 커넥션을 도입하고 최근에는 모회사 카카오와 연계를 통해 AI 서비스 ‘멜론 스마트 아이’를 선보인 바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