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 희망나눔은 27일 의정부시청 시장실에서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대표 안상호)에 어린이심장병 수술비 1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이번 어린이심장병수술비 후원금은 지난 9월 24일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의 수익금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에 어린이심장병 수술비 지원을 하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한기범 희망나눔 이한범 이사장, 한기범 회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김유성 본부장,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 안상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기범 희망나눔은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 3on3 길거리 농구대회 등 매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다문화가정의 아이들과 농구 꿈나무,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아울러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사랑 나눔을 실천, 우리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이사장 김병지)은 26일 의정부시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은 시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주위에 나눠주고 싶어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윤양식 의정부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은 “사랑의 성금이 의정부시민에게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은 지난 9월 23일 롯데마트 의정부점에서 유소년을 위한 풋살파크를 오픈했다.
의정부=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