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파리바게뜨·굽네치킨 外

[프랜차이즈 단신] 설빙·파리바게뜨·굽네치킨 外

기사승인 2017-12-04 14:45:59

설빙, 캄보디아 진출=설빙이 캄보디아 진타이룽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캄보디아 시장에 진출했다. 진타이룽은 캄보디아 5성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털호텔 소유주로 호텔업 등을 업으로 삼고 있다. 설빙은 태국과 캄보디아 외 동남아 국가 진출을 본격화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바이럴 영상 공개=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수 태연과 ‘라라라 라이팅 크리스마스’ 라는 제목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태연이 캐럴 ‘덱 더 홀’을 개사한 ‘라라라 라이팅 케이크 송’에 맞춰 파리바게트 라이팅 케이크를 소개한다. 모닥불, 양초 모양의 조명으로 장식한 6종의 케이크를 중심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담았다.

굽네치킨, ‘닭가슴살 순살 큐브’ 출시=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미니 닭가슴살 순살 큐브’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닭가슴살을 분쇄하지 않고 통살을 사용해 육질이 살아있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함량 95.29%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알맞다.

맥도날드,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행복의 버거’ 전달=맥도날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맥도날드는 지난달 26일과 이달 2·3일 등 3차례에 걸쳐 진행된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직무교육 현장을 방문해 행복의 버거 총 450세트를 전달했다. 교육에 참가한 자원봉사자들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각국의 관계자들에게 수행 의전과 행사 운영 지원, 각종 서비스 안내 등의 업무를 서포트하게 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