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남우공업주식회사, 난방유 1만ℓ 기탁

[창원소식]남우공업주식회사, 난방유 1만ℓ 기탁

기사승인 2017-12-27 18:27:44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에 있는 남우공업주식회사(대표 이용백)27일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난방유 1(1000만원 상당)를 오동동주민센터(동장 강병곤)에 기탁했다.

자동차 부품 제조 전문업체인 이 회사는 2005년부터 꾸준하게 난방유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용백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에 비해 저희가 하는 일은 조그마한 일에 불과할 뿐이라며 앞으로도 진실된 봉사로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병곤 오동동장은 이웃 간의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인정이 넘치는 지역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예경병원, 마산 완월동에 위문품 기탁

 

창원시 마산합포구 완월동(동장 김동환)27일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있는 예경병원(이사장 김석주)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20상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석주 이사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동환 완월동장은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예경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산구 상남동, ‘상남사랑방활동 우수통장 시상식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동장 오성택)은 올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주민소통의 장 상남사랑방활동 우수통장 5명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상남사랑방은 24시간 SNS 단체대화방을 통해 각종 긴급 사건사고, 주민불편사항을 접수해 처리하는 등 주민과의 최접점에 있는 통장들과 소통하려고 만들어졌다.

상남동은 지난 7월부터 특수시책사업으로 상남사랑방을 운영해오고 있다.

오성택 상남동장은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적극 소통한 우수 통장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상남사랑방은 24시간 언제든 열려 있으니 적극 활용해 달라고 말했다. 

창원=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