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하이트진로 마산공장,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기탁

[창원소식]하이트진로 마산공장,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기탁

기사승인 2018-01-10 16:03:11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구청장 김용운)10일 하이트진로 마산공장(공장장 최선규) 임직원과 노조(지부장 서태원)500만원 상당의 겨울 극세사 이불 65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선규 공장장은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품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용운 마산회원구청장은 성품을 기탁한 하이트진로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창원농업기술센터, 2018 창원 방문의 해 맞아 농어촌민박 새단장

 

창원시농업기술센터(소장 박봉련)는 지역 내 농어촌민박 17곳을 우수농가민박 그린스테이로 지정하고 현판을 부착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2018 창원 방문의 해를 맞아 농촌관광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기존 농어촌민박의 노후화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객실과 민박 환경상태를 조사한 뒤 우수 농어촌민박 그린스테이로 선정했다.

창원시농업기술센터는 창원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이 농어촌민박 이용에 신뢰할 수 있게끔 요금표와 소화기 사용법 등을 전단으로 제작해 배부할 계획이다.

박봉련 소장은 창원을 찾는 민박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체류형 농촌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게 지속적인 지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창원=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강승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