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르노삼성·쌍용차·벤츠코리아 外

[자동차 단신] 르노삼성·쌍용차·벤츠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8-01-12 10:53:22

르노삼성, QM6 신규 TV 광고 공개= 르노삼성자동차는 QM6의 4WD 시스템 ‘All Mode 4X4-i®’를 주제로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12일부터 TV에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QM6에 탑재된 4WD 시스템의 장점과 실생활에서의 이점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수한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QM6의 ALL MODE 4X4-i® 시스템은 일상생활 어떠한 도로 여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선사하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최신 4WD 기술이다. 주행 환경에 따라 세 가지 모드(2WD/Auto/4WD Lock)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시장에 4WD 기술을 대중화 시키기 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4WD 시스템을 국내 동급 경쟁 모델 대비 40만원 가량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QM6 디젤 모델 전체 판매량 중에서 4WD  장착 비율이 50%를 넘어설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쌍용차, ‘2018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후원= 쌍용자동차는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에  ‘코란도 C’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지난 8일 강원도 화천군 산천어축제 현장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최재연 쌍용자동차 동부지역본부장과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의 후원과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올해로 5년째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는 쌍용차는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코란도 C 1대를 제공하며, 축제를 즐기는 관람객을 위한 핫팩과 장갑 등을 지원한다. 또한, 행사장 내 전시 공간과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렉스턴 스포츠 차량을 전시하는 등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포르쉐, 2017년 사상 최대 판매 기록 경신=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2017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총 24만 6000대의 차량을 판매하며, 전년대비 4% 성장을 기록했다.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상승세를 이어간 포르쉐는 다시 한번 사상 최대 판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특히, 포르쉐 모델 중 새롭게 출시된 신형 파나메라가 전년 대비 83% 증가한 2만 8000대를 판매하며 성장을 주도했다.

링컨코리아, 무이자 플러스 프로모션= 링컨코리아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3월 31일까지 최대60개월 무이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무이자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링컨차를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링컨 컨티넨탈과 MKZ(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링컨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p48개월 무이자 할부(선납금 40% 기준), p5년/10만 km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링컨 MKZ(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p60개월 무이자 할부(선납금 35% 기준) p3년/6만 km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링컨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링컨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p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p1년 간, 일정 조건에 부합하는 덴트, 스크래치 등의 손상에 대해 최대 3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벤츠 코리아, 피아니스트 조성진 리사이틀 공식 후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0일, 11일 양일간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했다.

이번 공식 후원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새로운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Mercedes Selection)의 두 번째 후원 활동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메르세데스 셀렉션을 국내에 선보이며,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베를린 필하모닉의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 셀렉션은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고객에게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