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골드바와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우승을 기념해 2.0% 금리의 정기예금 상품을 선보였고, 국민은행은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신한은행,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
신한은행이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땡큐 신한 외국인 보수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말까지 신한은행에서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해외로 송금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골드바 10g(5명) ▲2등 뉴아이패드 9.7(5명) ▲3등 이마트상품권 10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외국인 근로자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안산시 원곡동, 서울시 대림동에 이어 의정부시 최대 번화가인 행복로에 위치한 의정부지점에 지난 1월 ‘일요외환센터’를 개설했다.
우리은행, 여자프로농구 우승 특별금리 이벤트
우리은행이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하며 ‘위비여자농구 정규리그 우승기념 정기예금 특별금리 우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이 지난 4일 통산 11번째 정규리그 우승 달성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1년의 정기예금에 가입하면 별도 조건 없이 만기 해지 시 연 2.0%가 적용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입금액 및 계좌수 제한은 없다. 영업점 창구에서 가입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은 1조원의 한도가 소진도리 때까지 진행된다.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2기 발대식 개최
KB국민은행이 2일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이다. 146명의 12기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우수 활동자에 대해서는 입행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