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부와 기업 대화 통해 시너지 낼 수 있어"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부와 기업 대화 통해 시너지 낼 수 있어"

기사승인 2018-03-14 14:19:17 업데이트 2018-03-14 14:19:21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정부와 대기업이 서로 대화를 통해 시너지가 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14일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만난 자리에서 "대화를 통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인도 하고 보조도 맞춰서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며 이같이 밝혀따.

이와 함께 최근 경영 화두로 내세우고 있는 '딥체인지'를 언급한 뒤" "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공유인프라 등을 제시했는데, 이것은 정부가 추진하는 혁신성장과 궤를 같이 한다"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대기업이 혁신성장의 중요한 축이라는 건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이라면서 "SK를 비롯한 대기업에서 혁신성장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