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부와 기업 대화 통해 시너지 낼 수 있어"

최태원 SK그룹 회장 "정부와 기업 대화 통해 시너지 낼 수 있어"

기사승인 2018-03-14 14:19:17 업데이트 2018-03-14 14:19:21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정부와 대기업이 서로 대화를 통해 시너지가 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14일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만난 자리에서 "대화를 통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인도 하고 보조도 맞춰서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며 이같이 밝혀따.

이와 함께 최근 경영 화두로 내세우고 있는 '딥체인지'를 언급한 뒤" "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공유인프라 등을 제시했는데, 이것은 정부가 추진하는 혁신성장과 궤를 같이 한다"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대기업이 혁신성장의 중요한 축이라는 건 누구나 잘 아는 사실"이라면서 "SK를 비롯한 대기업에서 혁신성장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막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