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엘레니어,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서 봄맞이 유모차 컬렉션 선뵈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엘레니어,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서 봄맞이 유모차 컬렉션 선뵈

기사승인 2018-03-28 10:57:41

유아용품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오는 3월 29일(목)부터 4월 1일(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에 참가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도권 대표 육아박람회인 이번 행사에서는 엘레니어 대표 디럭스 유모차 ‘크라운S 블랙에디션’,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S 샤이닝에디션’, 실용적인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송민재 엘레니어 팀장은 “엘레니어는 매년 디자인성과 실용성을 갖춘 유모차 컬렉션으로 인정받으며 최근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인기 상품만 선별해 최대 40%이상의 큰 할인폭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현장 할인에 이어 전용 양산, 캐리백 등의 유용한 유모차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 후기 작성자에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