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5일 (일)
웍스모바일, 제1회 ‘라인웍스 디벨로퍼스’ 밋업 개최

웍스모바일, 제1회 ‘라인웍스 디벨로퍼스’ 밋업 개최

기사승인 2018-03-28 11:38:30 업데이트 2018-03-28 11:38:36

웍스모바일이 제1회 ‘라인웍스 디벨로퍼스’ 밋업(Meet-up)을 개최했다.

28일 웍스모바일은 “전날 경기 성남시 분당구 그린팩토리에서 열린 라인웍스 디벨로퍼스 밋업에서 고객사 개발자를 대상으로 업무용 협업 툴 ‘라인웍스’ 솔루션에 대해 설명했다”고 밝혔다.

밋업에서는 라인웍스 메시지 창의 대화형 봇을 통해 점심 메뉴를 확인하거나, 궁금한 점을 FAQ 봇에게 질문해 바로 답변 받는 등 라인웍스 봇을 활용한 사례가 발표됐다. 또 개발자들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최신 업데이트 현황을 공유했다.

웍스모바일 관계자는 “지속적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도 마련해 고객사와의 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

남가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