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무도 못말려…이명희, 하청업체 직원 향해 삿대질·폭행까지

[영상] 아무도 못말려…이명희, 하청업체 직원 향해 삿대질·폭행까지

기사승인 2018-04-23 20:42:40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부인이자 ‘물벼락 갑질’ 조현민 대한항공전무의 어머니인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의 ‘갑질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23일 JTBC 뉴스룸은 이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호텔 공사를 맡은 하청업체 직원들에게 행패를 부리는 현장을 기록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평상복 차림의 여성은 현장의 여성 직원을 향해 거칠게 삿대질을 한다. 그래도 화가 풀리지 않는지 바닥에 있는 건축 자재를 걷어차고 폭행까지 한다. 

여성 직원의 팔을 잡아채고 등을 강하게 미는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옆의 동료 직원이 이를 말리자 화풀이를 하고 설계도 서류를 바닥에 뿌리기까지 한다. 

JTBC에 따르면 동영상을 보내온 제보자는 이 이사장이 2014년 5월 인천 하얏트 호텔 증축 공사장에 와 행패를 부리는 장면을 직접 촬영했다. 영상 속 피해자들은 당시 조경 공사를 맡았던 업체의 직원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이명희씨가 자주 호텔에 와서 이런 행동을 반복했다”고 말했다. 이 이사장 등 총수 일가의 수행업무를 맡았던 한 대한항공 직원 역시 “영상 속 여성이 이씨가 맞다”며 “큰 키와 옷 스타일도 평소 이씨의 모습”이라고 증언해 사실관계를 더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