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가 4월 모의고사 이후 진로와 입학에 대한 진로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학교 측이 30일 밝혔다.
지난 11일 경기도교육청이 주관한 4월 모의고사가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모의고사는 수능 전 자신의 실력을 평가할 수 있어 수능 전 가장 중요한 일정이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입학 관계자는 “4월 모의고사 이후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진학,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1일 과정)에 대한 입학상담과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의 진로, 입학 상담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ID 호스피쌤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며 재학생들은 숭실대학교 캠퍼스 내 위치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졸업 시 학사학위 또는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인서울 캠퍼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학 수시지원횟수와 관계없이 내신 및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면접 100% 전형을 통해 신입생들을 선발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