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아우디 코리아·불스원·그린카 外

[자동차 단신] 아우디 코리아·불스원·그린카 外

기사승인 2018-04-30 17:53:33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 진행= 불스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자동세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동세차는 세차 기계의 과중한 힘과 불규칙한 타월 방향으로 인해 자동차 도장면에 거미줄 모양의 흠집인 ‘스월마크’를 생성하며, 이는 차량 광택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스월마크에 대해 알리고, 이를 예방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불스원은 지난 주말 동안,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백산주유소의 자동세차장 이용 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오는 5월 2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서울시내 주유소 자동 세차장 한 곳을 찾아 총 8회에 걸쳐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운전자는 자동세차 후 차량에 생긴 스월마크를 직접 확인하고, 크리스탈 코트 무료 시공을 통해 셀프 유리막 코팅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동안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료 체험 프로모션 현장에서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본인 차량의 스월마크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탈 코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 오픈= 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아우토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대구광역시 서구 문화로 37에 위치한 대구 중고차 매매단지인 ‘M월드’ 2층에 문을 연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서대구 전시장’은 연면적 1008m²의 규모로 총 32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에 인접해 뛰어난 고객 접근성을 바탕으로 대구 지역은 물론 경북 구미, 김천, 안동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드라마 PPL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는 KBS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자사의 차량을 협찬한다.

KBS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은 다른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이번 드라마는 김명민과 김현주 등 톱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월화극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드라마를 통해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의 프리미엄 중형 SUV인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은행 지점장의 아내이자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이 시대의 유한주부 선혜진(김현주 분)은 '더 뉴 XC60'을 타고 등장한다. '더 뉴 XC60'은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성격의 캐릭터의 매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린카,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 프로모션 진행= 그린카는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그린카와 현대자동차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리고, ‘신형 벨로스터’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차고지)에서 ‘벨로스터’ 차량 총 50대 규모로 진행되며,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이 이번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시승 후기 이벤트’와 ‘시승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