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원할머니 즉석탕&HMR’ 누적판매 270만개 달성=원앤원이 2016년 출시한 ‘원할머니 즉석탕&HMR’이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270만개를 달성했다. 원할머니 즉석탕&HMR은 ‘명품육개장’, ‘명품갈비탕’, ‘명품설렁탕’ 등 국과 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시리즈다. 대표 제품인 ‘명품육개장’은 직접 푹 고아낸 진한 소고기 육수와 신선하고 푸짐한 채소를 전면에 내세워 단일 품목으로 전체 판매량 중 40%를 차지,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하면서전체 성장을 견인했다.
KFC, 홀트일산타운 장애우 대상 치킨·버거 전달=KFC가 홀트일산타운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버거와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 200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나눔콘서트를 선보인 홀트장애인합창단과 홀트일산타운 장애우들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메뉴 ‘스노우볼 빙수’ 출시=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메뉴 스노우볼 빙수 2종을 출시한다. 신 메뉴는 ‘스노우볼 딸기빙수’, ‘스노우볼 카라멜 팝콘빙수’로 딸기와 카라멜 등 다채로운 토핑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늘릴 예정이다. 스노우볼 딸기빙수는 상큼한 딸기 과육과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스노우볼 카라멜 팝콘빙수는 카라멜맛 팝콘에 아이스크림 토핑을 더해 바삭하고 달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1800원이다.
CJ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출시=CJ푸드빌 빕스가 454g의 볼륨을 자랑하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켰다.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육수당, ‘고기튀김 2배 이벤트’ 진행=육수당이 주요 메뉴 중 하나인 ‘파듬뿍 고기튀김(大)’ 주문 시 양을 두 배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고기튀김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듬뿍 고기튀김은 탕수육 같은 비주얼에 파가 듬뿍 들어간 메뉴로 돼지 앞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는 영남대점에서 진행되며,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는 서울 대학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제14회 도미노피자기 전국리틀야구대회’ 개최=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까지 ‘제14회 도미노피자기 전국리틀야구대회’를 개최한다. 도미노피자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역대 최다 144개의 유소년 야구팀이 참가해 A, B, C, D 네 개 조로 나뉘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