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쿠킹 클래스 ‘아빠랑 쿡쿡쿡’ 진행=한국허벌라이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쿠킹클래스 ‘아빠랑 쿡쿡쿡’을 진행했다. 이번행사는 평소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요리를 통해 교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초청된 아빠와 자녀 30여 명은 ‘Formula 1 건강한 식사’ 바닐라맛과 아사이베리향의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를 활용한 부드러운 머핀, ‘베리베리 컵케이크’를 만들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냉동밥’ 신규 TV 광고 공개=CJ제일제당이 ‘비비고 냉동밥’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비비고 냉동밥을 데우기만 하면 ‘제대로 만든 한 그릇’이 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130도 이상 고온 순간 압력으로 만들어 ‘고슬고슬한 밥알’과, 3㎜ 두께로 얇게 썰어 ‘양념이 잘 베어든 고기’ 등 광고 표현을 통해 대표 제품인 ‘불고기 비빔밥’의 차별화된 맛과 조리 간편성을 강조했다. 광고모델로는 배우 박서준이 선정됐다. 광고는 공중파 방송 뿐만 아니라 종편과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두 달여간 방영된다.
빙그레 ‘소프트랩’ 팝업스토어 롯데월드몰점 개점=빙그레가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트랩’을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개점했다. 빙그레 소프트랩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원재료를 제조, 판매하는 B2B 사업의 브랜드 이름이다. 소프트랩에서는 유제품사업과 빙과사업부문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빙그레가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저가형 소프트 아이스크림과의 차별점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다. 소프트랩의 유지방 함량은 12.1%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중에 가장 높은 함량이며 이를 통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 참가=KGC인삼공사가 오는 1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에 참가한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KGC인삼공사는 Global No.1 인삼 브랜드인 ‘정관장’으로 작년부터 2년 연속으로 참가해 장인 정신으로 오랜 시간 발전시켜 온 고려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삼종주국으로서의 자부심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와 대표 제품들을 해외에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 코카-콜라,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 과정’ 모집=한국 코카-콜라가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과정에 참가할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40명을 이달 1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습지의 중요성과 습지 보존 노력을 배우고, 나아가 물의 가치와 소중함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연중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수료 후에는 학생들이 제출한 환경보호에 관한 에세이 및 현장 참여도 등을 심사해 9명의 우수 그린리더를 선발, 크루즈로 아시아 국가들을 항해하며 다양한 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그린보트 해외연수 특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네스카페, ‘네스카페 콜드브루’ 출시=네스카페가 차세대 콜드브루 신제품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로 만들었으며,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까지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원두를 ‘마이크로 커팅(Micro Cutting)’ 공법으로 갈아 넣어 커피 향이 더욱 풍부하며, 18°C 이하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함으로써 편안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콜드브루 커피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