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7월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서 개최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7월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서 개최

기사승인 2018-05-09 22:18:52

오버워치 리그의 1번째 그랜드 파이널이 오는 7월28일과 29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서 개최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의 초대 챔피언을 결정짓는 첫 시즌 그랜드 파이널이 오는 7월28일과 29일 양일간 미국 뉴욕주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열린다”고 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오버워치 리그 정규 시즌은 오는 6월18일 약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상위 6개 팀이 겨루는 포스트 시즌은 7월12일,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에서 시작된다.

플레이오프를 거쳐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할 두 팀은 뉴욕에 위치한 NBA 브루클린 네츠의 홈 경기장에서 수많은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총상금 140만 달러(한화 약 15억 1천만 원)와 오버워치 리그 트로피, 그리고 역사적 첫 우승의 영예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진검승부를 펼친다.

오버워치 리그 챔피언십을 위한 최후의 승부는 5전 3선승제 경기를 2번 먼저 승리하는 팀이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며 장대한 막을 내리게 된다. 그랜드 파이널 첫 경기는 7월28일 오전 9시에 진행되며, 29일 새벽 5시부터는 두 번째 경기가 진행된다. 앞선 두 경기에서 승부를 결정짓지 못하면 바로 이어 세 번째 경기가 진행된다.

오버워치 리그 커미셔너 네이트 낸저는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은 팬과 시청자 모두에게 장대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번 그랜드 파이널이 e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윤민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