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5주년 팬미팅이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다.
5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8 BTS PROM PARTY-Re;view & Pre’view- 상세 안내‘라는 공지문을 게재했다.
공지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들을 대상으로 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티켓팅은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전 좌석은 지정 좌석으로 아미 5기 회원들만 예매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매해 6월 축제라는 의미의 ‘BTS FESTA(방탄소년단 페스타)’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이어왔다. 지난해 6월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4번째 팬미팅 '2017 방탄소년단 홈파티(2017 BTS HOME PARTY)'가 개최됐다.
한편 데뷔 5주년 팬미팅이 열리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은 인터파크에서 건설하고 인터파크 그룹의 공연장 전문 운영 법인인 인터파크씨어터에서 운영하는 대중음악 및 뮤지컬 전용 공연장이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