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환전 고객 90% 화울 우대 外 KEB하나·농협

[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환전 고객 90% 화울 우대 外 KEB하나·농협

기사승인 2018-06-07 14:32:15

신한은행이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KEB하나은행은 기업용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전면개편하고, 농협은행은 유스고객을 위한 키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최고 90% 환율 우대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이 오는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네이버를 통해 신한은행의 외화 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간편 환전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나 인증절차 없이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하다. 18종의 외국 통화를 하루 100만원 한도로 환전할 수 있고 환전 금액은 인천 및 김포공항지점 등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6월 한 달간 신한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결제 연결계좌로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주요 통화 3종(USD, EUR, JPY) 은 90%, 그 외 기타 통화는 30~5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기업용 스마트폰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KEB하나은행이 8일 기업 손님용 스마트폰뱅킹 전면 개편한다. 먼저 메인 화면은 손님이 많이 사용하는 조회·이체 업무와 결재함 업무를 중심으로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개편된다. 그 외 메뉴들은 슬라이드 형태로 자연스럽게 작동해 간편하고 신속한 메뉴 선택을 도움이 되도록 변경된다.

또한 무료 알림 서비스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도 대폭 강화된다. 입출금내역 알림은 물론 기업 인터넷뱅킹과의 연동으로 금융거래 결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잔액부족 등 거래오류 발생시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바로 알림 기능이 제공된다.

이밖에 로그인 방식도 간편인증과 패턴인증 방식을 추가했으며 사전 신청한 개인사업자의 경우 300만원 이하 금액 거래 시 별도 OTP와 공인인증서 없이 이체가 가능한 간편이체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농협은행, NH20 해봄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의 유스브랜드 ‘NH20 해봄’은 18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NH20 해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해봄’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시험응원이 필요한 학교와 과, 동아리 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