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 개최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 개최

기사승인 2018-06-11 10:14:25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가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함께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문화 나눔 행사이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0월에 첫 진행한 2번의 명사 특강 이후 고객 참여 요청이 많아 11월까지 행사를 4회 추가 연장한 바 있으며 이미도 작가, 김수영 작가, 시인 박준, 시인 글배우, 소설가 장강명 등 다양한 문화계 명사들을 초청해왔다.

올해 행사는 첫 번째 순서로 오는 12일 KJ 인문경영원 임용한 대표가 ‘세상의 모든 혁신은 전쟁에서 탄생했다’는 주제로 강연을 시작한다.

14일에는 스타벅스 글로벌 커피 대사인 메이저 코헨을 초청해 ‘커피 스토리’를 주제로 스페셜티 커피의 세계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26일에는 홍익대학교 유현준 교수가 ‘사람이 만드는 도시, 도시가 만드는 사람’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총 80개의 객석을 마련해 특강일 당일 오후 6시 10분부터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3회 동안 참석자 240명 전원에게는 식전에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제공하고, 행사 종료 후 특별 제작한 기념 텀블러를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