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 ‘먹고 즐기며 행복해지는 여름 축제’라는 테마로 FM 빕스테이션과 월드 푸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2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FM빕스테이션은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함께 제작한 ‘빕스 테마송’을 빕스 페이스북에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빕스 테마송은 빕스를 연상시키는 위트있는 어감의 ‘빕빕빕’이라는 제목으로, ‘한 여름의 맛있는 축제’를 담은 가사에 옥상달빛의 설레는 감성이 어우러져 듣는 것만으로도 일상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9월까지 엠넷사이트를 통해 무료 듣기와 다운로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쾌한 ‘뮤직비디오’도 추후 선보인다.
7월 중순에는 ‘빕스와의 에피소드’ 등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된 팀을 빕스와 옥상달빛이 만드는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초대하는 ‘FM 빕스테이션 라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연 응모는 빕스 페이스북을 통해 7월 12일까지 가능하다.
8월 중순에는 추첨을 통해 초청된 고객과 함께 빕스 매장에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설레는 음악과 다양한 음식’이 어우러진 여름 축제로 ‘빕스테이션’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빕스는 ‘월드 푸드 마켓’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월드 푸드 페스타(세계 맛 축제)’ 콘셉트로, 크게 4개 섹션(텍사스 썸머BBQ, 하와이 훌리 치킨 등)에 다채로운 신메뉴 50여 종으로 ‘세계의 맛’을 함께 선보인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에서 단순한 외식 경험이 아닌, 보다 새롭고 유쾌한 여름 축제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빕스가 마련한 축제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