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돌부처’ 오승환, 콜로라도행 입박… 美 복수 매체 증언 ‘와글와글’

‘돌부처’ 오승환, 콜로라도행 입박… 美 복수 매체 증언 ‘와글와글’

‘돌부처’ 오승환, 콜로라도행 입박… 美 복수 매체 증언 ‘와글와글’

기사승인 2018-07-26 09:21:27 업데이트 2018-07-26 09:35:08

‘끝판왕’ 오승환의 트레이드가 곧 성사될 거란 현지 매체 기자들의 증언이 연달아 나오고 있다.

뉴욕 메츠 단장을 지낸 스티븐 필립스는 26일(한국시간) 본인의 SNS 페이지를 통해 오승환이 곧 트레이드 될 것이란 글을 남기며 화제를 낳았다. ‘MLB 네트워크’의 존 모로시 기자 역시 SNS에 “블루제이스가 오승환을 로키스(콜로라도)로 보내는 트레이드가 임박했다”고 전했다.

‘MLB닷컴’ 역시 같은날 홈페이지에 “콜로라도가 오승환 트레이드에 거의 도달했다”고 밝혔다.

캐나다 매체 ‘스포츠넷’의 벤 니콜스 스미스 기자 역시 본인의 SNS 페이지에 “오승환은 이미 블루제이스 불펜에서 이탈했다”면서 트레이드가 곧 이뤄질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오승환은 이번 시즌 48경기에 나서 4승 3패 2세이브 평균자책점 2.68 55탈삼진으로 활약 중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