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롯데百 전주점, 한가위 맞이 배식 봉사

롯데百 전주점, 한가위 맞이 배식 봉사

기사승인 2018-09-18 17:41:09 업데이트 2018-09-18 17:41:11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조환섭) 샤롯데 봉사단은 한가위를 앞두고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전북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한 끼 나눔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혼자 보내시는 어르신 260여명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의미로 배식활동에 참여하게 됐고 후식으로는 송편과 유과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관계자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사랑을 전달하고자 릴레이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범수 기자 sawaxa@kukinews.com

유범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