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엑소 도경수와 '으르렁' 댄스 연습 영상 공개… 공약 이행

한소희, 엑소 도경수와 '으르렁' 댄스 연습 영상 공개… 공약 이행

한소희, 엑소 도경수와 '으르렁' 댄스 연습 영상 공개… 공약 이행

기사승인 2018-10-15 13:06:26

배우 한소희가 도경수, 남지현 등 '백일의 낭군님' 팀과 함께 엑소 '으르렁' 댄스를 선보였다.

한소희는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백일의 낭군님. 뻣뻣소혜. 죄송합니다 헤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소희는 tvN '백일의 낭군님' 출연 배우들과 함께 그룹 엑소 멤버이자 배우인 도경수에게 춤을 배우고 있다. 

해당 영상은 '백일의 낭군님'의 시청률 10% 이상 공약 이행이다. 한소희 뿐 아니라 도경수, 남지현, 김선호, 한소희, 이준혁, 김기두, 이민지, 정수교가 참여했다. 지난 9일 방송된 ‘백일의 낭군님’ 10회의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은 평균 10.3%, 최고 11.4%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 월화드라마 정상의 자리를 2주째 굳건히 지켰다. (전국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댄스 영상 공개에 앞서 원득-이율 역의 도경수는 "‘백일의 낭군님’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는 인사를 전했다. 홍심-이서 역의 남지현은 "마지막까지 ‘백일의 낭군님’ 많이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정제윤 역의 김선호, 김소혜 역의 한소희, 아전 역의 이준혁, 구돌 역의 김기두, 끝녀 역의 이민지, 마칠 역의 정수교 또한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낯설고 서툰 아이돌 댄스에 우왕좌왕하며 웃음을 자아냈던 배우 8인은 모든 동작을 열심히 선보였고, 시청률 공약 이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제작진은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는 시청률에 ‘백일의 낭군님’의 모든 배우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시청률 공약 이행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배우들의 감사한 마음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남은 6회 방송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