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최근 인플루언서들과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들이 인기를 몰고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고교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육 및 진로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B손보, 이색광고 영상 150만뷰 돌파
KB손해보험은 최근 인플루언서들과 제작해 유튜브에서 공개한 영상들이 150만뷰를 돌파했다.
인플루언서는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SNS 유명인’을 가리키는 말이다.
KB손보는 지난 4일 MBC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호랑이 관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KB손보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KB손보는 유튜브 스타로 활약 중인 고퇴경 약사와도 특별한 영상을 제작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금융경제교육 ‘드림하이’ 실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고교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육 및 진로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인 ‘드림하이’를 진행한다.
‘드림하이’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2011년부터 경제교육 전문 비영리단체인 ‘JA Korea’와 연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취약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경제교육으로 시작해 2013년부터는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육과 진로 멘토링으로 진행되고 있다.
브누아 메슬레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프로그램 ‘드림하이’을 통해 참여자들이 금융과 경제적인 소양을 함양함은 물론, 사회적 책임의식을 갖춘 인재로 성장해 각자의 꿈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