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국내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삼성카드는 ‘산타 베이비의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신한카드는 국내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로 올해 최고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산타 베이비의 선물’ 행사
삼성카드는 ‘산타 베이비의 선물’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삼성카드가 CSV(공유가치창출)경영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출산·육아 커뮤니티 서비스 ‘베이비스토리’에서 회원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미혼모 아이에게 아기 신발과 애착인형을 선물해 큰 호응을 얻었던 두 차례의 행사에 이은 세번째 ‘일상+나눔’ 행사로 이전 행사와 동일하게 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게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베이비스토리는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를 지원하고, 가족이 함께 추억을 공유 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회원이 참여하는 소외 계층과의 나눔 행사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