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소식] 그랜드 힐튼 서울, 인터컨티넨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호텔가 소식] 그랜드 힐튼 서울, 인터컨티넨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기사승인 2018-11-28 18:28:20

그랜드 힐튼 서울, 록그룹 '부활' 연말 콘서트 개최=그랜드 힐튼 서울이 연말을 맞아 록그룹 '부활’의 ‘2018 레전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내달 29일 오후 3시, 7시 2회에 걸쳐 진행하며 <희야>, <사랑할수록>, <네버 엔딩 스토리> 등 수많은 명곡과 최근 발매한 신곡 <꽃>까지,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부활 패키지도 마련됐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콘서트 VIP 티켓 2장으로 구성된 ‘레전드 콘서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며, VIP 티켓 2장과 주말 런치 또는 디너 2인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레전드 콘서트 뷔페 패키지’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에 문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 200번째 호텔 중국 상하이 오픈=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이하 IHG)는 이번 11월, 전세계 200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를 중국 상하이에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원더랜드는 중국 상해 남서부에 옛 채석장 부지에 세워진 럭셔리 호텔이다. 18층 규모의 호텔로 2층만 지상에 있고, 수중 2층을 포함해 나머지 16층은 지하에 위치해 있다. 또한 200번째 호텔 오픈을 기념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 알렉산더 홀과 함께 전 세계 200개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담은 아트 설치물을 선보였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브라이언 해리스 총지배인은 “각 호텔들의 특색있는 모습을 담은 200개의 병들이 모여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 탄생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0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의탄생을 축하하며, 12월 한 달간 200잔 한정으로 샴페인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설화수와 ‘오색향연 패키지’ 선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2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남산 풀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컨템포러리 모던 한식을 선보이며 저녁 만찬 2인, 10만원 상당의 설화수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 (7ml, 5종),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통 다과 티 세트 이용권,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오색향연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는 한방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향으로 내면의 감성을 일깨워주는 페이셜 오일"이라고 설명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