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스마트 앱 어워드 2018' 브랜드·쇼핑 부문 大賞

신라인터넷면세점, '스마트 앱 어워드 2018' 브랜드·쇼핑 부문 大賞

기사승인 2018-12-07 11:21:21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자사 모바일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2018’에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2016년 ‘종합쇼핑몰분야 대상’, 2017년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3천 명의 인터넷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2018년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 된 모바일 앱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관련 시상 행사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수상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대상은 전문 브랜드 및 종합 쇼핑 분야를 아울러 최신 쇼핑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해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고객이 리뷰를 작성하고, 그 리뷰로 수익도 올릴 수 있는 신개념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중장년층을 위한 모바일 앱 ‘더 심플’, 실시간 상담을 지원하는 상담톡 서비스 등을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상담톡 서비스와 글로벌 고객을 위한 신라인터넷면세점 영문몰 오픈 등 고객 편의성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여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제고를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