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는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와 ‘자동차성능상태점검 책임보험 공동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중심 혁신의지를 담은 웹사이트로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메리츠화재,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와 업무협약
메리츠화재는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와 ‘자동차성능상태점검 책임보험 공동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중고차 구매 소비자의 피해 구제 제도의 정착과 더불어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보험상품개발해 판매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합의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그동안 중고차 구매시 성능·상태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다수 발생했으나 본 업무협약을 통해 소비자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고차 매매업계의 신뢰 개선에 기여할 상품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렌지라이프,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 대상
오렌지라이프는 고객중심 혁신의지를 담은 웹사이트로 ‘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외관부터 내부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두 고객 관점에서 설계됐다. 디자인 전면에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이란 브랜드 슬로건을 배치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또 유용한 보험지식을 제공하는 ‘오렌지 시그널’,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고 상담신청까지 할 수 있는 내게 맞는 보험 찾기, 보험료 계산 SNS 연동 기능 등을 신설해 고객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