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DHC, 전속모델 정유미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外

[뷰티 단신] DHC, 전속모델 정유미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外

기사승인 2018-12-18 15:04:13 업데이트 2018-12-18 15:04:17

◎DHC, 전속모델 정유미의 드라마 ‘프리스트’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DHC KOREA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DHC는 지난 16일, 전속모델 정유미가 열연중인 OCN 주말드라마 ‘프리스트’ 촬영장에 커피차와 화장품을 선물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것. 이에 정유미와 현장 스태프들은 커피차에 준비한 음료와 핫도그를 함께 즐기며 따뜻한 휴식을 즐겼으며 추운 겨울 야외 촬영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DHC ‘립 크림’과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를 스태프 약 100여명에게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DHC 관계자는 “추운 겨울 야외 촬영 중인 전속모델 정유미씨를 응원하고 드라마 ‘프리스트’ 스태프분들이 잠깐이라도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커피차를 깜짝 선물하게 됐다”며 “또한 선물로 준비한 DHC 립 크림과 더블 모이스쳐 마스크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겨울철 미세먼지차단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 최근 피부 내부에서만 노화의 원인을 찾고 케어 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넘어 피부 외부까지   생각한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TIMEWISE 5X) 중건성용은 미세먼지 차단 인증을 받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최근 미세먼지 차단∙세정 효과가 있다고 광고해왔던 화장품 중 일부 제품이 실제로는 아무런 효과도 없던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기관에서 미세먼지차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셀큐어, 김태희 힐링 뷰티 아이템 영상 공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배우 김태희의 힐링 뷰티 아이템 영상을 공개했다.

셀큐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브랜드 모델 김태희가 직접 촬영한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피부가 많이 지쳤을 때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김태희가 추천한 ‘듀오비타펩 리제너레이팅 앰플’은 소비자들도 선호하는 셀큐어 판매율 1위 제품이다.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의 효과를 가진 셀트리온의 이중 기능성 특허 성분 ‘듀오비타펩(Duo-Vitapep™)’이 항산화 활동을 촉진시켜 피부에 새로운 힘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고농축 앰플이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