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 대자인 적용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 출시=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이전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Nite Jogger)’를 최근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된 나이트 조거는 아디다스가 하이 비즈(hi-vis) 테크놀로지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던 때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의 스타일을 현재에 맞게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과거의 나이트 조거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실용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기술력을 입혀 만들어 졌고, 새로 선보인 버전은 스트리트 스타일 감성이 추가됐다. 어두운 밤일수록 빛이 나는 특징은 강화하고 새로운 실루엣은 이를 더 강조해 준다. 스니커즈의 끈, 삼선 디자인, 발꿈치의 패치 등에 전반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됐다.
어퍼는 가벼운 무게에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가공된 나일론으로 구성되었고, 부드러운 메쉬 니트와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력도 반영되어 스니커즈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새로운 나이트 조거는 기존의 오리지널 나이트 조거의 컬러를 새롭게 정비해 시크한 올 블랙의 어퍼에 오렌지 빛의 빛나는 컬러를 덧대어 출시됐다. 크리에이티비티를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디자인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나이트 조거에는 ‘the speed of nite’라는 메시지가 모스부호로 아웃솔에 디자인됐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나이트 조거는 오는 12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휠라(FILA), 2019 신학기 백팩 ‘링크 맥스·링크 플러스’ 출시=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링크맥스(LINK MAX)’, ‘링크플러스(LINK PLUS)’ 백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에게 제시하는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School & Street Balance)’의 줄임말이다. 직장인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처럼 학생들의 학업과 놀이의 균형을 뜻한다.
회사 측은 “하나의 백팩으로 스쿨룩, 스트리트룩 두 가지 스타일 모두를 완성하겠다는 의미까지 더해 하나의 가방에 휠라만의 헤리티지 스타일과 스트리트 무드의 밸런스를 맞춰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편리성이 강조됐다. 메인 수납 공간을 2단으로 분리해 목적에 따라 포켓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다. 안쪽 포켓에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한 폼과 흔들림 방지를 위한 벨크로 벨트 등의 디테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방 전면에는 메쉬 소재로 된 또 하나의 분리형 포켓을 달아 펜이나 거울, 교통카드 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측면에는 물병, 우산 등의 수납이 용이한 사이드포켓을 달아 수납력을 한층 강화하고, 조임끈을 추가해 고정력을 높였다.
무게가 더해지더라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1㎝ 이상의 두꺼운 폼을 넣어 등판 쿠셔닝을 강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등판 쿠션의 겉면은 메쉬 소재로 마감해 통기성과 건조성을 높였고, 땀 배출이 용이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휠라는 링크맥스와 링크플러스 백팩 출시를 기념해 백팩 구매 시 휠라 빅로고가 있는 카드 지갑과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토들러 라인 선봬=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 브랜드 모이몰른은 18개월에서 60개월 이하의 아이들을 위해 토들러 라인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지난 2014년 유니크를 콘셉트로 선보인 모이몰른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영유아 패션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모이몰른과 함께 성장한 아이들이 만 3세 이상이 되면서, 이후에도 계속해서 모이몰른 제품을 입히고 싶다는 부모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이에 따라 라인업 확장을 결정,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토들러 라인은 시크, 트렌디, 엣지, 위트를 콘셉트로 한층 더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와 위트있는 그래픽 포인트를 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핏으로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은 2019년 봄/여름(S/S) 시즌부터 출시되며, 의류를 비롯해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번 2019년 봄 시즌 주력 아이템은 두툼한 두께와 독특한 스트라이프 디테일의 ‘케미가디건’과 엄마와 아이의 미니미룩으로 제격인 리본 포인트의 ‘리립베스트’로 이너 제품 등이다.
지난 3일부터 전국 238개의 모이몰른 매장 중 173개의 매장에 입점을 시작했으며, 향후 전국 모든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모이몰른은 토들러 라인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토들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크한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 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