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外 신한생명

[금융 이모저모]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外 신한생명

기사승인 2019-01-09 01:00:00

우리카드가 열차 예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생명은 단계별 보장으로 치매 보장을 세분화하고 대상포진, 통풍 등 다발성 통증질환에 대한 진단금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는 '신한간병비받는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실시

우리카드가 열차 예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코레일 이용고객의 경우 오는 13일, SRT 이용 고객은 이달 20일까지다. 열차승차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 당 1회에 한 해 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 열차승차권은 코레일의 경우 이달 8일과 9일, SRT는 15일과 16일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한 열차 이용으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모두가 함께 모여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신한생명, 치매·통풍 보장 ‘간병비받는건강보험’ 출시

신한생명은 단계별 보장으로 치매 보장을 세분화하고 대상포진, 통풍 등 다발성 통증질환에 대한 진단금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는 ‘신한간병비받는건강보험’을 출시한다.

최근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대표적 통증질환인 대상포진과 통풍에 대한 진단금을 생보업계 최초로 주계약에서 보장하며, 파킨슨병, 루게릭병 등 신경퇴행성 질환에 대한 진단금도 보장한다.

이와 더불어 마취 및 수혈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있다. 약관에서 정의한 특정 마취 및 특정 수혈 시 연간 3회 한도로 각각 보장한다.

상품 가입나이는 30세부터 65세까지다. 합산 장해지급률 50% 이상 또는 치매보장개시일 이후 중증치매상태로 진단 확정 시에는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신한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이 상품은 치매 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중증치매 진단 시에도 피보험자의 생존과 관계없이 간병비를 5년간 지급해 고객 가정에 실질적인 간병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며 “동시에 대상포진, 통풍 등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다발성 통증질환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