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아이리시커피’ 2종 출시=푸르밀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아이리시커피’ 2종을 선보인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 더블린 공항에서 추위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커피에 위스키와 생크림을 얹어 제공한 데서 유래한 독특한 커피다.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은 위스키에 달콤한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사용해 차별화한 프리미엄 커피 음료다. 아이리시커피 카토캔 타입은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아이리시 크림향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2000원이다.
동원몰, ‘설 선물대전’ 진행=동원몰이 설을 맞아 ‘설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선물대전은 20일까지 사전판매 기간을 거쳐 30일까지 본 판매가 진행되며, 사전판매 기간 결제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30만원, 동원몰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최대 1만원까지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론칭 기획전’ 진행=대상이 오는 18일까지 정원e샵에서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청정원 리치부어스트는 독일 식육명장인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만들었으며,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생생한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3종 중 선호하는 상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품 구입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자신의 SNS에 남긴 후기 URL이나 응원댓글을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20명) 리치부어스트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자오나학교’ 기부금 전달=매일유업이 자오나학교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매일유업 김선희 대표이사와 조성형 부사장, 자오나학교 김진희 안젤라 수녀 그리고 매일유업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모임 매일다양성위원회, 봉사동호회 ‘살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매일유업은 지난해 연말 나눔자선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판매 수익금 전액인 1000여 만원을 자오나학교에 전달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