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누적 1600만개 돌파=롯데칠성음료가 대용량 RTD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가 출시 9개월만에 누적 1600만개를 넘어섰다. 누적 매출은 190억원에 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자체 시장 분석 결과 국내 RTD 커피 시장이 지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연평균 약 8% 성장한 데 반해 대용량 커피는 연평균 약 170% 가량 크게 성장한 점에 주목해 제품을 출시했다. 사 측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인기 요인으로 500㎖ 대용량, 용량 대비 착한 가격, 더 깊고 진한 커피 풍미 등을 꼽았다.
정식품, ‘녹차베지밀’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정식품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녹차베지밀’이 출시 3개우러만에 10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녹차베지밀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와 청정 자연 지역인 제주에서 재배한 유기농 녹차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에 보기 드문 캔 타입으로 콩을 직접 갈아 만든 두유 본연의 진한 맛은 물론 은은한 녹차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푸르밀, ‘아키에이지’ 제휴 이벤트=푸르밀이 오는 3월 9일까지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과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지급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젠하이저 무선이어폰과 CGV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바나나킥우유(300㎖),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총 4종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나뚜르, ‘카라멜 크런치’ 출시=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르가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 ‘카란치 크러멜’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캐러멜 시럽을 사용하여 진하고 묵직한 캐러멜 풍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중간 중간 씹히는 바삭한 비스킷 초코칩이 씹는 재미를 더해주며 고소한 맛도 전해준다. 가격은 474㎖ 기준 95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