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9 나의 첫 번째 콘서트’ 공연 지원자 모집=KT&G가 신인 뮤지션의 성장을 돕는 ‘2019 나의 첫 번째 콘서트’ 상반기 공연 지원자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100석 이상의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적이 없거나, 정규 1집 발매 기념 공연을 계획 중인 음악가이다.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8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신청자들은 4월부터 7월까지 명시된 공연 가능일 중 희망 일자를 선택 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참가자격 충족 여부, 라이브 실력, 장르 다양성 등을 평가받게 된다. 특히 올해는 기존의 6팀에서 8팀으로 선정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지난해 350만 키트 판매=제이에프티가 전자담배 브랜드 저스트포그를 지난해 350만 키트를 판매해 역대 최고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대비 162% 신장한 수치다. 저스트포그는 이미 올해 4월까지 주문 예약이 모두 완료된 상태이며 안정적인 물량 공급을 위해 중국에 제2공장을 설립 중이다. 제2공장이 완공되면 약 8천만 달러 규모의 생산량을 2억 달러까지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 특별 패키지 출시=오비맥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상징하는 황금 돼지를 기본 콘셉트로 삼았다. 카스 후레쉬 355㎖ 6캔들이 종이 패키지 상단과 로고 바로 아래 ‘HAPPY NEW YEAR 2019’라는 메시지를 새기고 황금색 돼지 이미지를 형상화해 풍요와 행운을 기원하고 있다. 특히 카스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파란색과 황금빛 돼지 캐릭터를 함께 표현해 소비자들이 올 한해 카스와 함께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의미도 담았다. 카스 설 패키지는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2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기존 패키지와 동일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