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공차·한촌설렁탕

[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공차·한촌설렁탕

기사승인 2019-01-16 08:57:54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저금통’ MD 출시=스타벅스가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귀여운 돼지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저금통과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뉴이어 세트는 ‘이천 햅쌀 라떼’,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블랙 티 라떼’, ‘체스트넛 블랙 티 라떼’ 등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톨 사이즈 1잔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1종을 선택하여 총 1만3000원에 세트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오는 24일에는 스타벅스 복주머니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저금통과 함께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선물할 수 있도록 복주머니가 크게 그려진 점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4종’ 출시=공차코리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핑크빛 봄 기운을 전하는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직접 우려내 더욱 향긋한 공차의 프리미엄 얼그레이티에 상큼달콤한 딸기가 만나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공차의 이번 시즌 한정 신메뉴는 ‘딸기&쿠키 밀크티’, ‘딸기&요구르트 크러쉬’, ‘딸기&말차 밀크티’ 3종에 지난 해 출시 1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딸기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이다. 

한촌설렁탕, ‘제주 종합운동장점’ 오픈=한촌설렁탕이 새해 첫 신규 매장이자 85번째 매장인 제주종합운동장점을 열었다. 한촌설렁탕은 1982년에 개점한 감미옥이 전신으로 무려 30년 이상을 지켜온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제주종합운동장점은 제주 북부 오라동에 위치해 있다. 특히 이곳은 야구장, 수영장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과 행사 등이 진행되고 있어 근처 주민은 물론 운동장 이용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다. 한촌설렁탕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정직한 육수와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산에 점차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